금리인하 정단점

관리자 2019.07.17 00:18 조회 수 : 37

금리 인하에 따른 정단점 효과.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경제 활동의 관점에서는 대출은 저금리와 생산 활동에서 생산됩니다. 더 큰 산업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정부가 기업에 특별 금리를 제공하는 기업에 보조금을 제공하고 기업이 업계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벤치마크 금리의 동향을 봐주세요.
8월에 5.25 %.
에는 2%로 감소합니다.
6월에 3.25 %로 상승합니다.
6월에는 1.25 %로 돌아왔습니다.
기업의 생산 활동이 이루어지면 기업의 경제 효과는 사회의 여러 장소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행이 예측한 긍정적 인 효과도이 방향으로 해석됩니다.
수익성 부동산 또는 새로운 부동산 대출 금리 인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단기적으로는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징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니 상황은 경기 부양책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기본요금 인하 및 악영향.
우선, 전문가들은 당분간 미국의 벤치마크 금리 인하는 취하지 않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미국의 금리 인하를 보세요. 5.25 %로 정점에 도달, 0에서 0.25 %로 감소했습니다. 그 후 12월 17일에 환율은 0.25~0.50 % 증가합니다.
이후 비우량 주택담보 대출 사태 이후 거의 8년간 제로 금리를 만들어 왔습니다. 미국은 그 효과를 인정했습니다. 지금 상황은 다릅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금리를 점진적으로 인상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작년 12월에 약간 증가했습니다.
미국의 벤치마크 점수를 보아야 이유는 한국의 벤치마크 점수가 미국의 벤치마크 점수와 일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본요금은 해외에서 큰 자본 이동을 일으킵니다. 미국에 대한 투자와 한국 투자 사이에 기본요금에 차이가 없는 경우. 당연히 자본은 더 안전한 선진국으로 이동합니다. 물론 미국과 한국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오히려 관계를 적용할 수없는 상황에서 금리를 낮추는 것은 쉬운 선택은 아닙니다. 결국 속속 기본요금을 인상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금리도 그에 따라 금리를 인상해야 합니다. 기본 금리 인상은 대출 금리 인상에 즉시 반영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채무가 있는 개인에 민감합니다.
결국, 계속 문제.
부동산 폭락에 대해 이전에 생각화면이 상황에서 금리 인하를 위해 어떻게 움직일 것인가를 생각해야 합니다. 가계 대출은 439조 원에 달해 에는 1200조 원을 넘어 섰다. 물론 13년간의 경제 성장. 가격이 반영되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지 모릅니다. 실제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실질 가계 수입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부채가 증가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하나 금융 부문의 상대적으로 낮은 비율은 660조9000 억입니다. 또한 번째 금융 부문을 통한 고금리 대출은 너무 적은 없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큰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국내 경제를 지탱하는 가계부 채의 증가는 신호등의 빨간불과 같습니다.
국내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선택된 칼이 가계 대출 확대로 이어져 국내 시장의 축소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계 대출의 상당 부분이 차용된 '생활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만, 이것은 부정적인 징후일지도 모릅니다. 생산 능력이 저하됩니다. 오히려 지출을 높은 가격으로 재해석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선택.
따라서 누군가가 말할 수 있습니다.
개인 대출을 지급하고 안전한 자산을 보관합니다.
그러나 전술 한 바와 같이, 회사는 판매로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수출도 어렵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시장도 축소하고, 생존의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개인은 어떤 상황에서 모든 대출을 상환하고 대량의 안전 자산을 보유할 수 있습니까?
사실, 우리가 할 수 있는 선택은 수동적인 선택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쁜 선택이 있을 뿐만 아닙니다. 금리 인하에 따라 단기적으로는 금리 인하가 보고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향후 추가되는 자산을 관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누출이 없는지를 확인하고 개혁을 추진해야 합니다. 이 개혁은 과거의 붐 못했다는 것입니다. 힘든 시간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아야 표시등 역할을 합니다.
양 또는 음의 "표준 요금은 우리의 생활에 깊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오늘 한국은행이 발표 한 벤치마크 금리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최근 한국의 금리는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경제의 틀 자체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결정 합니다. 개인의 삶도 그것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유일한 관심사는 이러한 변화가 극단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의 장기 불황은 금리 인상에 따른 '부동산 붕괴」에 의한 것이기도 했습니다.


shutterstock_165334730.jpg



번호 제목 날짜
6 기준 금리,시장 금리
금리는 단순히 돈의 가격입니다. 상품을 사고팔 때 가격이 있는 것처럼, 돈의 수요와 공급이 있어 가격을 창출합니다. 이자율은 자금이 거래되는 금융 시장에서 소비자가 지급하는 이자 또는 이자율입니다. 오늘날 금리 측면에서 더 널리 사용됩니다. 모든 이자율의 기초가 되는 표준 이자율 벤치마크 비율은 국가의 이자율...
2019.09.17
» 금리인하 정단점
금리 인하에 따른 정단점 효과.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경제 활동의 관점에서는 대출은 저금리와 생산 활동에서 생산됩니다. 더 큰 산업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정부가 기업에 특별 금리를 제공하는 기업에 보조금을 제공하고 기업이 업계를 볼 수 있도록 했습...
2019.07.17
4 현재금리
주부 민모 (36) 씨는 할부 기간이 조금 전에 만료되었습니다만, 곤란 해하고 있었습니다. 보증금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금리는 상승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고금리 저축 은행 상품에 가입하려는 경우 최고 금리를 얻기 위해 3년 동안 돈을 묶어 해야 합니다. 저축 은행의 최대 3.1 %를 출시 고금리 상품 ...
2019.07.07
3 금리의 영향
금리의 정의 우리는 누군가의 돈을 빌려 대신 "이자"를 지급합니다. 이자를 지급 가장 큰 이유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상승하고 돈의 가치가 저하되기 때문입니다. 이자는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장소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포기 위험을 무릅쓰고 빌려 것에 대한 보상이기도 합니다. 이 대출 (원금)의 비용은 ...
2019.05.15
2 금리 줄이는 방법
▶ 금리 * 금리는 무엇입니까? 금리는 일정 기간에 지급하는 이자의 비율이며, '금리'라는 용어와 같은 의미로 사용되는 때도 있습니다. 이것은 금리 부담이 높거나 작은, 그리고 금리가 높거나 낮은 것을 의미하는 데 사용됩니다. * 가격 결정 금리도 수요와 공급 때문에 결정됩니다. 돈의 수요는 경제의 변화, 사람들의 소...
2019.04.25
1 햇살론 금리 천차만별
대표적인 일반적인 금융 상품인 햇살론은 은행에 따라 금리가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같은 신용 등급은 최대 2.7 퍼센트포인트에 대규모 저축 은행 대부분이 가장 높은 금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7 일 금융 부문에 따르면 저축 은행의 햇살론 속도는 금융감독원가 매월 발표하는 10종류의 금리 유...
2018.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