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 조달의 유형이 있고 자금의 유형과 관계없이 일부가 통합되어 있으므로 햇살 한도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는 많은 때도 있습니다. 추가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햇살 한도에 포함된 총한도 및 금액은 다음과 같이 쉽게 요약할 수 있습니다.
총한도는 3 천만 원입니다.
대출 한도는 3 천만 원입니다.
생계 한도는 1 원입니다.
비상 생계 기금은 총한도에 포함되지 않으며 최대 5백만 원입니다.
따라서 3 천만 원의 대출금을 받으면 대출금을 상환하는 한 생계비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생계 대출이 9백만 원이면 최대 2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금 금액은 신용 등등급에 따라 다르며, 최대 1천 5 백만 원, 신용 등등급이 6 이상이면 최대 액이며, 등등급이 6억 원 이하로 낮아집니다.
6등급 이상 : 1 원
7등급 : 1200만 원
8등급 : 9백만
9등급 이하 : 600만 원
그러나 신용 한도에 따라 총한도는 달라지지 않으므로 신용 한도가 낮더라도 총 3천만 원을 대출로 채울 수 있습니다.
대출 횟수 외에도 대출은 한 번만 할 수 있고, 생계 자금은 한도 내에서 여러 번 빌릴 수 있으며, 예상 금액을 상환하고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횟수에 대한 많은 의견이 있지만 일단 대출이 이루어지고 생계가 여러 번 이루어지면 한도가 제한되어 고이자 대출을 반복하여 햇살로 대체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햇빛의 목적은 높은 금리 부채를 청산하고 높은 금리 대출을 중단하는 것이었습니다.
요약하면 햇빛의 총한도는 3천만 원이지만 비상 생계 기금을 포함하여 3천 5 백만 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만 원임을 아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그리 고이 한도는 한 금융 부문의 햇빛인 새희망홀씨과 거의 같습니다. 새희망홀씨은 1년 이상 상환된 사람들의 비상 생계를 위해 총 3천만 원과 최대 5백만 원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