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한 선구 경제부 기자. 보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햇살론은 젊은이들에게 저금리로 대출했지만 그만두었습니까?
네, 많은 종류의 일반적인 금융 상품이 있습니다. 햇빛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신용 회복위원회가 운영하고 있던 대학생 젊은이의 햇볕은 지난달 말부터 중단되어 있습니다.
햇살론은 오래전부터 존재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에게 널리 알려져 사용되고 있습니다. 29 세 미만의 경우 그들은 신용 등급과 관계없이 최대 1200만 원을 빌릴 수 있었습니다.
금리는 연 4.5 %에서 5.4 % 범위에서 꽤 괜찮은 이며, 취업할 때까지 최대 6년간이자 만 지급 후 지급을 시작한 경우 최대 7년간 지급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돈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것은 소진되었기 때문에 돈이 부족했습니다.
이것은 어떻게 돈을 다 써 버린 돈으로 실행했습니까?
처음에는 은행이 투자했습니다. 은행은 "이 돈을 대학생이 사람들에게 빌려주기 위하여 할당"고 말했다. 약속을 하고 돈을 절약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규칙으로서, 당신은 그런 낮은 금리로 젊은이들에게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젊은이는 신용을 구축하는 시간이 짧고, 종종 일을 얻을 때까지 신용 등급이 없습니다. 신용은 나쁘지 않습니다. 판단하는 기준은 없습니다.
이로 인해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어렵습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은행은 저금리로 젊은이들에게 융자하는 것은 아니지만, 신용 회복위원회는 그들에게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 년 이후 올해는 약 20,000명의 젊은이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은행은 더 많은 돈을 지급 거의 지난해 신용 카드 사회 공헌 재단은 조금 더 많은 것을 지급하고 자금 수입은 310 억 원으로 증가했다. 이것이 일어난 것입니다.
그렇게 다른 광선이 중지 위험이 있습니다.
네, 보증 기관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원래의 기금이 5년간 일시적으로 접수 된 기금이 없어질 때까지 햇살 비즈니스는 이러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사업자의 햇살론도 2010년에 만들어진 과거에는 중앙에 등장 복권에 등장해 2020년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내년 운영은 불투명하게 되어, 올해는 다른 복권 기금과 금융 회사와 추가 기부를 할 것인지 논의해야 합니다.
금융 서비스위원회는 기한이 끝날 때 맏아이 걱정해야 합니다. "금융 회사는 매년 이를 일정량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예산을 관리하는 방법도 있지만, 여기에는 레지스터 나 국회와 추가 논의가 필요합니다. 어쨌든, 사람들의 금융 상품을 해왔다 명확한 역할이 있으므로 종잣돈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논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격파 대학생이 지금 돈이 필요하고 친절한 경제는 없습니까?
시민 금융 추진 연구소는 대학생 청소년의 햇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름은 같지만 조작 다릅니다. 마이크로 파이낸스와 들어 본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방문하지 않은 기업 기부와 휴면 예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돈을 대학생과 청소년에게 빌려 있습니다. 대출 조건 및 제한 사항은 신용 회복위원회가 운영하는 대학생의 젊은이와 같습니다. 금리는 4.5 %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신용 등급이 있습니다. 6 이하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차 또는 기본적인 생활의 수혜자인 경우, 당신은 당신의 신용도와 관계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은 생계 목적뿐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햇살론은 다른 곳에서 15% 이상의 고금리로 빌린 대출을 4.5 %의 선사인 대출에 옮길 수 있었습니다. 공적 금융 기관에 의해 수행되는 선사인 대출이 목적의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일어났을 때 조작 방법과 목적은 약간 다르지만 어쨌든, 대출에는 더 어렵습니다.